피도 눈물도 없이 다시보기

피도 눈물도 없이 다시보기

피도 눈물도 없이 다시보기, 드라마 다시보기, 티비다시보기, 실시간무료티비, 실시간티비감상, 무료티비, 무료영화사이트, 영화다운로드

도은(혜지)의 친언니, 지창의 아내, 수향의 며느리, 산들의 누나, 민태와 영주의 딸. 똑 부러진 말투, 세련된 화법과 매너… 그렇다고 거만하거나 고고하지도 않고 겸손과 친절까지 몸에 밴, 한마디로 인간미는 좀 떨어지는 완벽주의자다.
타고난 건 아니다. 새엄마 선경의 학대를 견디며 가족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결과, 몸에 배어버렸을 뿐.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인생의 황금기를 맞이한 그녀에게 불행이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했다. 사랑하는 남자, 지창과의 결혼을 앞두고 그의 어머니 자리를 빼앗은 그 파렴치하고 뻔뻔한 여자가 바로 그토록 그리워하던 동생 혜지라니

개명 전 이름은 ‘이혜지’. 혜원의 친동생, 이철의 내연녀.
불우한 현실은 원래 내 것이 아니라는, 그러므로 빼앗는 것이 아니라 내 것을 되찾는 것일 뿐이라는 프로 피해의식러.
YJ그룹 이철과 내연관계로 그의 아내 수향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도발한다.
이철의 열렬한 애정과 지지로 그녀의 계획은 순탄하게 흘러가는 듯하지만 예상치 못한 난관이 나타난다. 바로 이십여 년 전 헤어진 언니 혜원, 그것도 자신을 지옥으로 밀어 넣은 악마 같은 존재가 나타난 것. 더 기함할 것은 바로 그녀가 이철의 아들과 결혼할 사이, 즉 그녀의 며느리가 된다는 것이다. 이 기막힌 상황을 헤쳐 나가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데…